대구는 갑자기 여름으로 돌입했네요~비가 주룩주룩 내리더니..근데 태양님~보낸 다른 택배들은 제가 "금강변 사고실"이란 말 빠뜨리고 그냥 번지까만 적어 보냈는데 괜찮을런지요? 걱정됩니다 ㅜㅜ대구식구 점네님~ㅎㅎ이제 장마 끝난거 같지 않아요? 또 반짝 맑은 날인가..^^ 작성자 x팅커벨x 작성시간 06.07.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