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번지만 적어도 되는데, 택배 아저씨들이 좀 더 쉽게 찾게하려고 " 금강변 사고실" 을 적는거에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