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까지 비가 많이 온다고 하더니...기상청에 항의를 해야할런지~~..오늘 진짜 더워요..헥헥헥~~ 작성자 점네 작성시간 06.07.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