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낮에 통화 했을땐 비 안온다고 햇는데, 내일 페디그리 사료 올때 비올가봐 걱정했어요. 내일 청양에 비 안와야 하는데....애들땜에 거의 매일 통화하는데, 잘 지낸다고 합니다.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