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음..대구는 어제 햇볕이 쨍쨍거렸는데(저녁에 잠깐 비가왔지만)...다른지역은 비가 왔군요...이제 장마가 끝나면 땡볕에 힘들어 할 애들걱정이 또 되네요...휴~~ 작성자 점네 작성시간 06.07.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