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초롱님, 지돌님 반가와요. 방학해서 푹 쉬시겠죠? 네 이제부턴 해가 쨍쨍할 날들만 있을거에요. 보호소 애들도 일광을 하고 물건들도 햇빛에 말리고 소독해야겠죠. 8월 무더위를 잘 견디길 바랄뿐이에요. 여러분들도 더위먹지않게 조심하세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