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한상궁마마님, 바자회는 잘 끝났지요? 더위에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유기견들을 위한 행사들을 통해서 좀더 인식이 새로와지고 많은 사랑이 모여졌으면 좋겠네요. 우리들이 몸은 떨어져 있어도, 마음만은 늘 애들을 통해서 함께 하고 있다는게 얼마나 힘이 되는지 몰라요. 건강하세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