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잘쉬셨나염??전 땡볕에 사우나 열심히 하고 왔답니다..쉬는것도 좋지만 보람된 하루를 보내서 전 정말 주말 잘쉬었어염...^^...오늘도 어제만큼 쥑이는 날씨네요...저 이러다가 시커먼스 될까봐 걱정임다... 작성자 점네 작성시간 06.07.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