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주말 잘쉬셨나염??전 땡볕에 사우나 열심히 하고 왔답니다..쉬는것도 좋지만 보람된 하루를 보내서 전 정말 주말 잘쉬었어염...^^...오늘도 어제만큼 쥑이는 날씨네요...저 이러다가 시커먼스 될까봐 걱정임다... 작성자 점네 작성시간 06.07.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