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는 좀 시원하더니 역시나 낮에는 덥네요. 까미&사랑두 시원한 곳만 찾아가서 누워있네요~ 청양애들도 이곳저곳에서 헥헥거리고 있겠죠?? 그래도 긴긴 장마가 끝나니 한결 좋아요~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7.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