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태양이엄마님의 정감있고 훈훈한 글들...참 좋습니다..^^* 다른 까폐에 들어가두 물론 좋지만 특히 이곳 청양보호소까폐에 들어오면 왜이리 맘이 따뜻해지는지 모르겠어요~^.^ 꼭 귀동이 이미지 같아요(귀동이는 사진상으로 봤습니다~ 넘 이쁘고 귀하게 생긴 아이던데요~^^*) 작성자 마실맘 작성시간 06.08.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