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더워서 그런가 사람이고 동물이고 많이 아픈것 같아요. 친구 하나도 더위먹었는지 어지럽고 그렇다고 하든데... 다들 더운날 건강 조심하세요~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8.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