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청양 애들에게 내가 시원하게 해주는 것은, 애들 코와 입에 시원한 물을 축여 주는거에요. 견사 청소하러 들어가서 그렇게 해주면 좀 시원해 하는것 같아요. 귀동이와 몇 애들은 물을 너무 좋아해서 , 냇물이 불지않고 약간씩 흐를땐 물에 첨벙 들어가서 물도 먹고 발도 담그면서 잘 놀더라구요. 아무리 더워도 애들 몸에 찬물 닿는거 싫어하는데...... 애들 몸에, 물 무쳐서 손으로 튕기면 시원할텐데도 애들이 피하고 도망하는게 참 재미 있었어요. 엊그제만해도 더워도 좋으니 비만 그쳐라고 빌었는데, 사람이 참 간사합니다. 모두 더위 안먹게 조심하구 건강 특별히 신경 쓰세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8.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