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째 날씨가 쥑이네요...전 시원한 샴실에 앉아있어서 좋은데 땡볕에 일하시는 분들께 죄송하네요..글고 "헥헥"거리고 있을 애들한테도 미안하구요...더위야 가라~~~ 작성자 점네 작성시간 06.08.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