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ㅎㅎ웬날이 이리도 더운건지... 집에서 혼자 있음서 에어컨 켜기 아까워서 방금 애들이랑 욕조에 찬물 받아놓고 놀았어요. 시원하고 좋네요~ ㅠㅠ하지만 그것도 잠시... 다시 더워져요...폭염...대단하네요~ 귀동이도 지금쯤 냇물서 놀고있지 않을까요?ㅋㅋ 그녀석~보고싶어요~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8.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