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정신과 치료를 받는게 우선일듯 하네요... 동물에게 그렇게 잔인한 행동을 하는 사람... 언젠가는 사람에게도 그럴수 있다고 하드라구요. 완전 정신병자네요... 어쩜 그런 인간들이 존재하는건지...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8.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