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일요일이면 여고동창생들과 2박3일 강원도 여행 떠나요. 작년 8월부터 만원씩 걷어서 모은돈으로 가네요~ 많다면 많은 돈인데... 숙박비로 다 들어가니깐 너무 쪼들려요... 그래도 좋답니다. 좋은 친구들과 함께라서요. 일년동안 열심히 모은 보람두 있구요~ 날이 덜워서 물놀이 하긴엔 정말 딱이죠?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8.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