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편테리우스님, 일단 " 동학방" " 동사실' " 카라" 자계란에 글을 올리시고 동물학대 신고를 어디에 어떻케 하는게 좋을지 물어보세요. 그곳 운영자들이 소신껏 답해줄거에요. "카라"에서 동물학대 사건들을 올려달라고 했는데, 아마 증거(사진)가 있어야 할것 같구요. 동학방이란 단체도 동물학대에 관한 정보를 줄수 있을거에요. 어떻게든 해결을 해야지, 안그러면 계속 그 습관을 못고칠텐데... 정말 큰일이네요. 그사람 쓴맛을 보고 정신차려야 되겠어요. 그 가족들은 또 얼마나 무섭겟어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8.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