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연님, 일년동안 기다린 여고 동창들과의 휴가 를 재미있게 보내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오세요. 근데, 까미사랑이도 가나요? 재미있게 놀다 오세요 ^^^^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8.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