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일반인들은, 동물학대로 고발되고 벌금 내는걸 잘 몰라요. 고발 당해서 어떤 처벌이라도 받고나면, 괜히 그런 쓸데없는 일은 하지 않을거에요. 동물단체에 알아보고, 꼭 고발해주세요. 안그러면, 앞으로 얼마나 많은 아이들이 그런 무모한 고통을 당하겠어요? 그 미친 인간한테 억울하게 당해서 죽은 애를 생각하니, 치가 떨리고 가슴이 너무 아파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8.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