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까미사랑은 가족여행때 같이가요. 이번에는 돈 안들이는 여행을 하고자 친척들 민폐끼치려구요~ 작은집가서 애들 놓고 청계천이랑 등등 돌아보고 자고 다음날 인천고모집가서 바닷가서 놀다올려구요~ 그것도 싫은 냇가가서 놀라구요~더운날 민폐끼치기 미안하잔하요~^^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8.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