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소장님도 아는 애인데, 그 주인이 7 만원에 팔았다고 , 요즘 가격이 아주 좋다고 하더래요. 뭐, 한 근에 7 천원이라고 하면서...그 말을 듣는 소장님 마음이 어땠겠어요? 그동안, 개값이 곤두박질 쳐서 많은 개 사육업자들이 문닫았는데, 이게 또 무슨 일입니까? 먹는 사람들이 더 늘어난건지, 문을 닫은 곳이 많아서 그나마 수요에 비해 공급이 딸리는건지 암튼, 기막히고 답답하고 다시 창업준비를 하는 사람들이 많이 생길가봐 정말 걱정이 되네요. 우리 애들 집도 더욱 경비를 세심하게 신경써야 되겠고, 시무룩한 소장님을 위로할 방법이 없네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8.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