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주님, 무척 덥지요? 청양을 생각하셨다는 님의 마음 너무 감사드리고 우리들 모두 사랑을 배워가면서, 사람되고 철도 드는것 같아요. 저도 어름 탄 수박화채로 더위를 식히는데, 여름엔 수박과 토마토가 최고 에요. 정말 없는 과일이 없을 정도로 과일들이 풍성해요. 햇 고구마도 쪄서 먹으니까 밤처럼 맛이 있어요. 나름대로 시원한 방법들을 다 동원해서 여러분들의 건강 신경쓰시고 활력을 얻으세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8.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