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이 사랑님, 죄송해요. 채팅을 하려 했는데, 안되네요. 제 컴에 문제가 있는것 같아요. 공개적으로 말씀해 주셔도 돼요. 여기 메모장에 ^^^^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8.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