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마마님, 감사해요. 봉지 걱정은 하지 마세요. 보내주시는 것만도 고마울 뿐인데요^^^^ . 항상 청양 애들한테 마음을 써주셔서 감사해요. 애들한테 잘 먹일게요. 샘플사료도 알뜰하게 잘 챙겨 먹이고 아주 소중합니다.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8.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