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러분, 청양애들 난방 모금이 시작됐어요. 올겨울, 여러분들의 아가들 처럼 우리 청양 아가들도 똑같이 따뜻하게 지낼수 있도록 사랑을 베풀어 주세요. 여긴 추우면, 많은 애들이 모두 고통을 받게 됩니다. 그러나 힘들어도 한번만 난방시설을 해주면 많은 아가들이 올겨울 안락하게 잘 지낼수 있어요. 올겨울 뿐만 아니라 언제 까지나 ^^^^. 우리들의 가진것을 조금만 나누어 주어도 청양 애들은 몸을 똘똘 말지 않고 편안하게 쭉 펴고 여러분들의 사랑에 감사할거에요.그애들도 따뜻하고 안락하게 살 권리가 있답니다.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