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으로 낳은 청양 아가들이 나중에 한많은 세상을 하직할때, 그애들 곁에 이 엄마가 있었다는걸 기억해주면 고마울 뿐이죠. 앞으로도 청양애들이 좀더 행복하게 살수 있도록 할 일도 많고 꿈도 많아요. 제 곁엔 항상 여러분들이 있어서 저도 행복하답니다.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8.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