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이엄마님 참멋진분같아요 마음ㄸㅏ듯한분같고..^^ 동물을 사랑으로아끼는분들은 다들 맘이 착하고 여리고 ... 태양이엄마께서 그렇게 애착을 두시는 아가들이니 꼭한번가봐야겠어요^^ 작성자 까미엄마♡ 작성시간 06.08.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