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청양에 입소한 애들도 얼마간의 적응기간이 지나면, 바로 물들어서 끼가 발동합니다. 우린 되도록 애들에게 자유를 주려고 노력하구요^^^. 전에 수의사님들이 오셔서 딱 한마디 하시더군요. 여러 보호소를 다녀봤지만, 이런 애들은 첨 본다구..... 아니 뭘 먹이고 어떻게 키우길래 애들이 이러냐고 ...... 완전히 고삐풀린 망아지 라니까요 ^^^모두 한성격, 한인물 하지요 . 작다고 얕보다간 큰코 다쳐요 .대충 상상이 되지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8.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