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그렇게 좋던 날씨가 왜 이래요? 일년에 한번 있을가 말가한 자원봉사인데, 하필 일요일에 전국적으로 많은 비가 온다니 정말 걱정이네요. 그날, 청양만 비가 안와야 할텐데..... 이번 봉사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는데 어쩌면 좋지? ^^^^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8.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