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고추 넘 좋아라해서 그런지 더 정이 가요 청양보호소 ^^ 메인에 코카아가도 이쁘구~ 이번달엔 넘 무리를 해놔서 담달에 꼭꼭 보탤게요 ... ^^;;보호소들이 너무 많아서 그지 되가고 있습니다. ㅠㅠ 핑구맘님처럼 큰 손이 되고 시퍼라~ ㅎ 젊은게 어여 벌어야겠죠 ^^ 작성자 펄렁뿡뿡별땡 작성시간 06.08.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