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쩐지, 설희오빠 이름 대신 딴분이 있더라구요. 그분이 사장님이 됐다니, 축하할 일이에요. 항상 보호소를 순회하면서 정말 많이 애쓰고 있어요. 그때 우리 이사준비 하는걸 보면서 이사 후에 꼭 다시 들리겠다고 인사하며 떠났어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8.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