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하늘이 굉장히 높아졌어요 가을이 오긴 하나봐요 그래도 더워요 보호소는 쌀쌀할테죠? 밤 되면 아가들 감기 조심해야겠어요 작성자 펄렁뿡뿡별땡 작성시간 06.08.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