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9월1일자로 잘 해주셨던 선생님 몇몇분이 전근을 가시네요... 그래도 승진은 하셔서 교장 교감으로 나가니 축하해드려야죠~ 언제나 이별은 좀 그래요~ 비록 알고 지낸지 얼마 되지는 않지만... 그래도 사람 맘이라는게 그런가봐요... 오늘 하늘 완전 가을이예요. 높고 파랗고~ 이뻐요~ 좋은 날씨 만큼 좋은 하루보내세요!!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8.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