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9월 첫날~ 다들 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요?? 전 과학실 전기차단기가 내려가서 안올라와 속을 태웠어요... ㅠㅠ 그래도 오늘 친구 생일이라서 친구들 만나야해서 그나마 기분은 좋아질듯합니다~ 9월한달 알차게 보내세요!!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9.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