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첫날~ 다들 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요?? 전 과학실 전기차단기가 내려가서 안올라와 속을 태웠어요... ㅠㅠ 그래도 오늘 친구 생일이라서 친구들 만나야해서 그나마 기분은 좋아질듯합니다~ 9월한달 알차게 보내세요!!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9.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