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수연님, 친구 만나서 재미있게 보내세용^^^^. 학교생활은 애들과 함께 지내니까 재미있을것 같아요. 아침, 저녁으로 가을냄새가 물씬 나고 낮엔 아직도 덥지만 그런대로 ..... 가을이래봤자, 두달도 채 안되네요. 알차고 즐겁게 보내세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9.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