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연님, 친구 만나서 재미있게 보내세용^^^^. 학교생활은 애들과 함께 지내니까 재미있을것 같아요. 아침, 저녁으로 가을냄새가 물씬 나고 낮엔 아직도 덥지만 그런대로 ..... 가을이래봤자, 두달도 채 안되네요. 알차고 즐겁게 보내세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9.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