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젤라몸종님과 전 운영자 분께 감사드려요. 그동안 여러분들이 후원 많이 해주셔서 오래동안 먹이고 있고 이제 슬슬 애들 사료도 준비해야 하는데, 참 반가운 소식이에요. 늘 청양 냥이들을 위해 애쓰시는 ...님께 고맙단 말로도 부족하담니다. 옆집 언니께 청양 냥이들이 넘 좋아하고 고마와 한다고 꼭 전해주세요. 그리고 후원을 해주신 것만으로도 고마운데, 미안하다니요^^^^. 그분 건강을 위해서 기도할게요. 모두 청양에 고마우신 분들입니다. 냥이들에게 잘 먹일게요. 냥이들 캔 먹을때 맛있어서 내는 소리 아시죠? 정말 귀여워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