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보호소도 벌써 아침 저녁으로 제법 쌀쌀하고 해도 조금 빨리 지는데, 저녁이면 개폐기를 내려주고 집 문도 닫아주고 불 환하게 켜주면, 저녁 마무리가 됩니다. 그동안 풀어졌던 기분도 슬슬 긴장해야 하고 환절기 일교차로 인한 애들이 감기 안걸리게 조심해줘야 하구요. 여러분들도 건강 조심하세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9.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