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펄렁님, 수연님 잘 지내셨어요? 아가들이 살기 좋은 가을이네요. 수연님 말대로, 올 가을 난방공사로 많이 바쁠거고 그외에도 겨울 대비해야 하고. 한번만 난방 해주면, 그 많은 애들이 모두 따뜻하게 지낼수 있는데, 꼭 해줘야죠. 수연님도 학교에서 애들과 즐겁게 보내세요. 까미 사랑이도 잘 있죠?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9.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