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 양 보 호 소 ★
회원2,707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오늘 램스피아 10포 보냈어요 내일 배송될 거예요 ~
작성자
꿈이맘
작성시간
14.11.14
-
날씨가 많이 추워요. 회원님들, 아가들에게 사료 후원해주세요 !!! .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4.11.13
-
어제, 후원품 찾았고 후원내역을 올렸어요. 아가들을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요.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4.11.13
-
아지피아 한포 보냈어요. 통큰개밥, 로젠택배 982-5350-5011 입니다.
작성자
김지미
작성시간
14.11.11
-
날이 추워져서 아이들이 더 걱정이네요...아지피아 1포랑 프로베스트캣 1포 보냈습니다.
(로젠텍배 98257387955, 98257387966)
작성자
스크라쵸
작성시간
14.11.11
-
태양엄마님 안녕하세요? 추운데 아가들 밥도 모자라 걱정이네요.,, 택배 보냈어요. CJ GLS 685082641561 이에요!
작성자
박지민
작성시간
14.11.11
-
어제 후원품 찾았고 후원내역을 올렸어요. 아가들을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4.11.11
-
얼마 안되지만 후원금 보냈습니다.. 추워진 날씨에 사료가 떨어진다니 너무 가슴아프네요.. 여유 생기면 더 보내겠습니다. 힘내세요.
작성자
이수정
작성시간
14.11.09
-
캔 400g x 24개 3박스 보냈습니다.
캔 보내고 들어와보니 아가들 사료가 떨어졌다니 어쩌나요
미리 알았다면 사료로 보냈으면 좋았을껄
날씨도 추워지는데 밥이라도 배불리 먹어야하는데 ..
소장님 드실 식품은 내일 보낼께요.
작성자
릿찌
작성시간
14.11.09
-
더 잘 먹어야하는 환절기인데 아가들이 먹을 사료가 거의 떨어졌어요. 아가들이 굶지않고 잘 지낼수있게 후원을 간청드립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4.11.09
-
우체국에 김지연님, 진윤미님의 후원품이 도착했어요. 곧 찾을게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4.11.09
-
11월 5일 우체국택배로 담요하고 커피한박스 보냈어요(서울 반포).
작성자
김지연
작성시간
14.11.08
-
오늘 프로베스트캣사료7.5kg
2개보냈어요...건강조심하세요..^_^
작성자
atommini
작성시간
14.11.07
-
이불과 옷..사료..손난로..수건..
우체국택배로 오늘 보냈습니다
부피줄일려고
압축팩에 넣어 보내드렸고요..
사료는 저희아이가ㅡ처방사료로
바뀌어서 남은거드렸어요..
유통기간 길고 표시되어잇습니다..
수건은 새거구요.. 추운겨울 힘내주세요..
작성자
atommini
작성시간
14.11.06
-
오늘 후원품 찾았어요. 내일 후원내역을 올릴게요. 아가들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해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4.11.06
-
시아님, 전화를 여러번 했는데 안받으셔서 쪽지 보냈어요. 확인해보세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4.11.06
-
어제, 금비병원에 아픈아가를 데려가느라고 후원품 못찾았는데 오늘 찾을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4.11.06
-
저도 아지피아 한포 보냈는데 배송완료라고 뜨는데 후원내역에 없어서 문의 드려요 CJ택배 684956833700 입니다
작성자
lovely
작성시간
14.11.06
-
우체국택배였어요
작성자
김지연
작성시간
14.11.05
-
등기번호: 6094783051925
며칠전에 이불및 사료 보냈는데 도착했는지요. 배송완료 안내는 받았는데 서울서 하루만에도 배송됐다고 나와서요;;;
작성자
김지연
작성시간
14.11.0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