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안녕하세요 별일없으시죠?? 이제 봄이 오려나봐요 그래도 청양은 산속이라 춥겠죠~~2월27일 옥션에세 백돌이 사료 한포 보냈어요 통근개밥에서 구매했고 램스피아 한포일거예요 바쁘디고 신경 안쓰고 있었네요 잘들어갔겠죠 뭐~ 또 들릴게요 ㅎㅎㅎㅎ 작성자 구슬.아롱언니(오정선) 작성시간 14.03.04
  • 사료한포랑샘플사료 보냇어여
    운송장 번호는 잃어버렷네여....
    작성자 완두♥콩맘 작성시간 14.03.04
  • 아지피아 사료 한포랑 소장님 드실음식 조금이지만 보냈어요.택배는 따로 배송될거같구요~~ 작성자 밀뚱 작성시간 14.03.04
  • 헬로도기캔 400g x 24개 3박스 보냈어요.
    아픈팔이 아직도 낫지 않아 치료다니느라
    소장님 드실 식품 준비하고도 보내지 못했네요.
    내일 보낼께요.
    작성자 릿찌 작성시간 14.03.03
  • 어제, 후원품 찾았고 후원내역을 올렸어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4.03.01
  • 어제, 후원품 찾았고 후원내역을 올렸어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4.02.27
  • 혹시 신장이나 결석 관련 처방 사료 드리면 먹을 아이가 있을까요? 제가 아는 다른 유기견 관련 까페에서 필요하신 분들 나눔한다고 하네요.. 작성자 도시외동딸 작성시간 14.02.24
  • 신종플루랑 애들은 홍역이 유행인가봐요.. 회원님들이랑 소장님, 탱양엄마님 모두 조심하시고..
    올해는 청양보호소에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도시외동딸 작성시간 14.02.24
  • 어제 후원품 찾았고 오랫만에 후원내역을 올렸어요. 소장님이 작업중이라서 후원품이 좀 모이면 찾느라고 이번에 좀 늦게 올렸어요.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4.02.22
  • 한진택배 405675264875 로 사료 보냈습니다.^^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14.02.20
  • 안녕하세요? 강아지 간식 보냈습니다. CJ대한통운 682264572520 입니다.
    이번 달은 후원이 좀 늦었죠 죄송해요 그래도 매달 잊지 않고 있습니다. 힘내세요
    작성자 치토스쿵 작성시간 14.02.20
  • 아지피아 한포 보냈어요~CJ대한통운 682247825554이에요! 작성자 밀뚱 작성시간 14.02.19
  • 후원품이 도착했는데 곧 찾을게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4.02.19
  • AI 조류인푸렌자 확산으로 인해서 청양보호소 대로변을 지나가는 모든 차량에 소독을 하고있어요. 경운기도 마찬가지구요. 더이상 학산되지않기를 바라고 차량통제가 되지나 않을까, 걱정입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4.02.19
  • 이제 봄이 조금씩 오려나 봅니다. 아직 아침 바람은 차갑긴 하지만 그래도 겨울과는 다르네요...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애기들도 모두 건강히 봄을 맞이했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도시외동딸 작성시간 14.02.14
  • 어제, 후원품 찾았고 후원내역을 올렸어요.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4.02.14
  • 아지피아 20k ,한 포 주문했습니다. [ 대한통운 682158773013 ] 추위에 아이들도, 소장님께서도..건강유의하시길 빕니다. 작성자 기쁨과눈물 작성시간 14.02.11
  • 어제, 후원품 찾았고 후원내역을 올렸어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4.02.11
  • 아지피아 한포 보냈어요.CJ 대한통운 6821-5877-3035, 화요일 도착예정이에요. 작성자 김지미 작성시간 14.02.10
  • 연휴 후유증이 좀 있으시죠 ? 힘내세요 !!! . 어제, 오랫만에 정산에 나가서 후원품 찾았어요, 감사합니다. 오후에 후원품과 회비 후원 내역을 올릴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4.02.06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