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회원님들, 소장님 핸폰이 010 ㅡ 2791 ㅡ 1983 으로 변경됐어요. 내일 공주에 나가서 번호 변경할거에요. 내일 오후부터 통화가 됩니다. 통화가 되면 공지에 올릴게요. 내일까진 소장님 핸폰이 먹통이에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12.10
  • 오늘, 비가 왔지만 후원품들이 많아서 소장님이 정산에 나가서 찾았어요. 감사합니다. 내일. 후원내역을 올릴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12.09
  • 대한통운 800751013944
    (https://www.doortodoor.co.kr/parcel/doortodoor.do?fsp_action=PARC_ACT_002&fsp_cmd=retrieveInvNoACT&invc_no=800751013944)
    반찬으로 드실 김 조금 보냈어요-
    작성자 밍구리 작성시간 13.12.09
  • 소장님이 정산에 자주 나가셔서 요즘, 보호소 일들이 많이 바빠요. 다음주에 눈과 추위예보가 있어서 급하게 할일들이 있어요. 곧, 후원품 찾을게요.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12.07
  • 아지피아 .. 한포 신청했어요
    경산 대한사료에서 갈겁니다 ^^

    정기봉사가 ..만들어지면...아이들에게 좋을거 같아요 !!
    작성자 뭉치맘 작성시간 13.12.07
  • 우체국택배 66622 1106 1042 작성자 보리보리 작성시간 13.12.06
  • 어제, 후원품 찾았고 방금 후원내역을 올렸어요.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가들도 여러분들의 사랑과 도움 덕분에 잘 지내고있어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12.04
  • 강아지옷,방석,담요같은거랑 소장님 드실것 조금 챙겨서 보냈어요~우체국 61019-1449-9703 이구요, 아마 목요일에 도착할거같아요~ 작성자 밀뚱 작성시간 13.12.04
  •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들리네요^^;; 제가 그동안 백수로 지내서...ㅠㅠㅠㅠ;;; 우선 사료 15키로짜리 하나 보냈어여!! 택배사: KGB택배 / 송장번호: 6201616363 이구요.. 도움이 될런지 모르겠네요..ㅠㅠ 앞으로 자주 들를께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포리언니 작성시간 13.12.03
  • 어제, 후원품 찾았고 후원내역을 올렸어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12.03
  • 우체국 택배 66622 1106 0859
    고기케익(고기+채소+소간) 이랑 강아지옷 1 이발기 돼지귀껌 보냈어요
    이발기는 올해 여름에 산거라 거의 새것입니다 .
    돼지귀껌이랑 고기케잌은 수제간식이구요 ~
    (박스 맨 아래에 큰 얼음팩 2개 넣긴 했어요)
    배송과정에서 상할 염려가 조금 있긴한데 위험을 무릅쓰고 보냅니다 .
    (10월에 구매해서 냉동해 놓았던 거예요 )
    작성자 보리보리 작성시간 13.12.02
  • 아지피아 한포는 CJ대한통운 6815-0727-7531, 담요하고 고양이간식 등은 편의점택배 822-070-9560로 보냈어요. 두개다 화요일 도착예정이에요. 작성자 김지미 작성시간 13.12.02
  • 급한대로 부탄가스 24개 먼저 보냈어요~동부익스프레스 303455192320, 겨울준비하느라 너무 고생하시는데 도움되시길ㅜㅜ 작성자 밀뚱 작성시간 13.12.02
  • 어제, 소장님이 수도파이프를 교체하느라고 저녁까지 이 일에 매달려서 밤에 후원내역을 메일로 보내왔어요. 방금,후원내역을 올렸어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12.01
  • '루키네'이름으로 아주 조금이나마 후원했습니다. 점점 추워지지만 청양에는 따뜻한 볕 가득하길 바랍니다^^ 작성자 kafka 작성시간 13.11.30
  • 갑자기 너무 추워져서 걱정하고 있었는데 그래도 아가들이 소장님 덕분에 밝게 지내는 거 같아 안심이 되네요.. 추운데 고생많으셔요 ㅠㅠ 작성자 체리단비사랑(이주연) 작성시간 13.11.30
  • 오늘, 많이 추웠지요? 후원품 ^^^ 찾았어요. 내일 후원내역을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11.29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엊저녁에 소장님과 통화했는데 보호소에 눈이 많이 내리고 추워서 일찍 일을 끝냈다고 하시네요. 보호소에 첫눈이 내려서 아가들은 좋아서 추운줄도 모르고 눈밭을 뛰어다니지만 소장님한테 눈은 골칫덩이네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11.2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