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0Kg 보냈습니다 더운날 애들도 소장님도 태양엄니도 고생 많으십니다
작성자
아쑤꾸림
작성시간
13.06.30
-
다음주부터 장마가 시작되네요. 여러분, 장마철에도 아가들은 여러분들의 사랑을 먹고 살아야 합니다. 장마철에도 경운기가 움직일수있는한 후원품들을 찾을거에요. 여러분들께선 후원을 꾸준히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6.30
-
우체국에 홍정아님의 후원품이 도착했는데 주말이 지나면 곧 찾을게요 .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6.30
-
어제 정산에 못나가신줄 알았는데 늦게 나가서 후원품 찾았어요. 후원내역을 올렸어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6.27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덕순이를 퇴원시키느라 후원품을 못찾았어요. 곧 찾을게요. 냉동식품은 금방 안녹으니까 걱정안하셔도 돼요. 빨리 찾을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6.26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아지피아 20키로그램 한포 보냅니다~ 내일이나 내일모레 도착할거 같아요~
작성자
허지선
작성시간
13.06.24
-
후원품 찾았고 후원내역, 올렸어요. 확인해보세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6.21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내일, 후원품 ^^^ 찾을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6.19
-
아지피아 20kg 주문했습니다. 오늘 배송도착할 것 같습니다 .
[ 현대택배 102096363434 ] (노파심에서 말씀드리는데, 택배비 지불했으니 만약에 거기서 택배비 요구하면 꼭 제게 쪽지 주세요. 운송장조회하니 현불이라는 단어가 나와서 ..이게 무슨 뜻인지 몰라 혹시나싶어 말씀드립니다)
작성자
기쁨과눈물
작성시간
13.06.17
-
내일은 천둥, 번개를 동반한 많은 비가 내린다는 예보를 보고 소장님은 배수구와 배수로 등... 정비중이에요. 참 할일도 많은데 하필, 장마철이 되서 우선 정마에 대비한 일들이 더 급해졌어요. 올장마는 또 얼마나 힘들게 할지 ......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6.17
-
토요일에 후원품 찾았고 후원내역을 올렸어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6.17
-
안녕하세요^^ 작지만 매달 5천원씩 후원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6월 10일에도 이지연이름으로 후원계좌로 입금을 하였는데 누락이 되었네요 확인 좀 부탁드립니다. 건강 잘 챙기시고 힘내세요 고맙습니다!
작성자
치토스쿵
작성시간
13.06.16
-
아가들에게 사랑을 베풀어주신 후원자님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후원자님들 성함이 없는 후원품들이 많아요. 꼭 확인해보세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6.14
-
오늘, 후원품 찾았는데 후원내역은 내일 카페에 올릴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3.06.13
-
대한통운 680385960654-아지피아 한포 보내드렸습니다. 오늘 도착했을 것 같아요. 더운 날씨에 정말 수고가 많으세요. 고맙습니다.
작성자
4thlee
작성시간
13.06.13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바쁜일도 있었고 치과치료 다니느라 후원이 늦어져 죄송합니다.
뉴트리나액티브 15키로 5포 주문했습니다.
소장님 드실 음식은 준비해놓고도 보내지 못했는데
내일 부칠께요.
날씨도 덥고 장마도 올텐데 사료가 시급하니 걱정이네요.
작성자
릿찌
작성시간
13.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