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어제 소장님은 정산에서 후원품 찾았고 저녁엔 공주, 병원에 가서 재롱이 데려왔어요. 후원내역은 오후에 소장님 전화 받고 올릴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6.13
  • 어제, 집에 왔어요. 그동안 시간이 없어서 집에 오는날 사진 찍으려고 했는데 재롱이가 많이 아파서 공주에 있는 병원에 데려가느라 사진을못찍었어요. 재롱이 병원에 데려다주고 전 고속버스타고 집에 왔어요. 나중에 소장님이 사진을 전송해주면 올릴게요. 사진을 기다리셨을텐데 죄송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6.13
  • 봉사 후기.. 기대 됨~~~ 봉사 후기랑 사진 빨랑 보고 싶어요~
    수고 하셨어요 ^^
    작성자 한상궁마마 작성시간 12.06.11
  • 미용봉사하고 올라가는길에 스마톤이용 잠시글 남깁니다 ~~대전에서오셔서 공주에서 저를 픽업해 청양까지 동행해서 봉사 하시느냐고 넘넘 수고하셨어요 남친 일넘잘하세요 짱~~다들 첨오셔서 하셨는데 고생들 하셨어요 더욱이 하우스 안에서 귀동이와 사투를 버리신분도 감사감사 중성회 하신 쌤도 감사~ 모두모두 감사드려요^^* 간만에 태양엄마두 뵙고~집이 편하신가봐요 후덕해지셨던데요 ㅋㅋ소장님은여전하시고 견사짖느냐고고생하셨어요 견사가 깨끗해요 고생한 티가나요~~오늘쉬는날인데 오셔서 봉사해주신 여러분 모두 모두 감사감사~~~~편안한 저녁시간되시길^^* 작성자 구슬.아롱언니(오정선) 작성시간 12.06.10
  • 캔-한진택배(403632898325),에프킬라-현대택배(220294736104) 오늘 도착할거같아요^^ 필요한물품을 알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퍼플드롭 작성시간 12.06.08
  • 내일, 아침에 청양보호소에 내려갑니다. 연락하실분들은 소장님한테 문자 보내세요. 10일에 오실 봉사자님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조심해서 오시고 그날, 만나요. 더운데 소중한 하루를 우리 아가들을 위해서 봉사해실걸 생각하니 너무 많이 감사하고 만날 생각에 기쁩니다. 이번엔 금방 다녀올게요. 다음주 월요일에 올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6.06
  • 어제, 후원품을 찾았는데 아직 도착하지않은 후원품들이 있어요. 이번주는 소장님이 너무 바쁘시고 경황이 없어서 정산에 못나가실 거에요. 다음주에 곧 찾을게요. 후원품들은 도착하면 정산 한진택배 사무실에 안전하게 있으니까 안심하세요. 사실, 금요일쯤에 후원품을 찾아야하는데 이번엔 10일에 의사샘님들이 오시니까 준비할게 많아서요. 빨리 찾지못해서 죄송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6.06
  • 후원품, 찾았어요. 내일 내역을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6.05
  • 아지피아 한포 보냅니다. 현대택배 220207626004 구요, 내일쯤 도착할것 같아요. 견사 완성되서 너무 좋아요. ^^ 작성자 김지미 작성시간 12.06.04
  • 아지피아 20키로 한포 보냅니다~ 내일정도에 도착할거 같아요~ 작성자 허지선 작성시간 12.06.04
  • 퍼피프랜드 닭고기 100gx24개 3박스
    소장님 견사 만드시느라 힘드셨을텐데 여름 잘나시라고
    정관장홍삼정환 1병 (여름이라 환이 편할것같아서요)
    검은콩 깨 베지밀 20개 왕뚜껑면 5개 양갱 10개
    동원참치 10개 립톤아이스티 김자반 2봉 보냈습니다.
    태양엄마께서도 내려가셔서 수고 많이하세요.
    작성자 릿찌 작성시간 12.06.04
  • 후원품들을 함께 찾으려고 소장님한테 내일 정산에 나가시라고 문자 보냈어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6.04
  • 멍멍스타에서 페디그리 소고기 400g*12 캔 보냈어요. 한진택배 403660343052 이고 오늘 출발했으니 다음주 화요일쯤? 도착하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보호소에 가장 필요한 걸 말씀해주시니 필요한 걸 보낼 수 있게되서 좋네요 ㅎㅎ 아가들이 맛있게 먹어주면 좋겠네요. 날이 더워지는데 수고가 많으세요~ 작성자 사월의 양 작성시간 12.06.02
  • 쇼핑몰에서 택배 발송했다는 문자가 왔어요. 다음주에 곧 찾을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6.02
  • 후원품 , 찾았어요. 내일, 내역을 올릴게요. 근 일주일만에 소장님이 정산에 나갔어요. 그동안 연휴, 비, 일땜에 많이 바쁘셨고 오늘에야 저도 소장님과 통화했고 소식을 들었어요. 이번에 후원품들을 늦게 찾게되서 죄송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6.01
  • 안녕하세요*^^*
    오늘 뿌리는모기약 3개들이 5개 <15개>
    보냈습니다
    그리고그곳에들어있는 해충퇘치기는달아놓으시면 한달을쓸수있다고합니다
    아이들방마다하나씩걸어두시고 나중에 리필을 다시갈아쓰면됀다고하니버리지마세요
    차후기회돼면 리필을보내드리게ㅆ습니다
    모기향 써비스로준것인데 ...그것도요긴하게써주세요
    ~~그리고 캔3개묶음 3개같이넣었습니다
    아이들이잘먹었으면좋겠는데...
    더많이보내드리고싶었는데 보호소두군데동시에보내드리다보니...다음에더보내드릴께요
    언제나수고하시는태양엄마님!!소장님건강하세요*^^*
    작성자 코코사랑 작성시간 12.06.01
  • 벌써 6월의 시작이네요^^* 한달동안 정신없이 다니다 보니 한달이 지났는지도 몰랐어요 아침에 백돌이 사료보냈어요 아지피아1 램스피아1 총2포보냈어요 멍도리에서~~아가들에게 주세요 소장님과 태양어머님도 잘지내시죠 !!자주못들어 온다고 잊었다고 생각 마세요^^* 저두 잘지낸답니다 옮긴회사는 어느정도 적응끝났어요 ㅎㅎㅎ 6월도 고생스럽지만 힘차게 시작해요 우리~~~ 작성자 구슬.아롱언니(오정선) 작성시간 12.06.01
  • 연휴라서 소장님과 통화를 못했어요. 아마 견사 내부작업을 하시겠지요. 금요일에 도착안해서 못찾은 후원품이 있는데 곧 찾을게요. 연휴 첫날 근무하시느라 힘들진 않으세요 ?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5.29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후원품을 어제 다 찾았는데 후원자님을 알수없는 후원품들이 있어요. 연휴 끝나면 쇼핑몰에 전화해서 후원내역을 올릴게요. 매직퍼피, 오픈마켓 멍도리에요. 화요일에 후원품 내역을 올릴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5.26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