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보호소 도착할때까지 언제든지 핸폰 주시면, 상세하게 중계방송 할거니까요. 그럼 수고 많이 해주세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01
  • 근데, 내가 청양에 없어서 도시락을 준비해 오시라고 해서 정말 미안해요, 길은 걱정하지 마세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01
  • 내가 청양에 있었을때 솔직히 눈빠지게 기다렸어요. 그런데 이번에 오신단 소식 듣고 정말 기뻤어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01
  • 아니 그럼, 성희님이 바로 혜천대 학생이에요? 우리 아가들을 끔찍이도 생각하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01
  • 다음번엔 카페 회원들이 다같이 모여서 즐겁게 봉사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홧팅!! 작성자 지성희 작성시간 06.07.01
  • 자세를 보여주었어요.그래서 내일이면 청양으로 출발하는데 처음이닌 만큼 잘 알려주셨음 좋겠어요 작성자 지성희 작성시간 06.07.01
  • 지난번 아가들 소식을 메일로 받고 못해주는게 마음 아팠는데 다행히도 동아리 후배들이 적극적인 작성자 지성희 작성시간 06.07.01
  • 자주 들어왔어야 하는데 지금 집에 올라와있어서 컴터를 자주 못하네요.; 작성자 지성희 작성시간 06.07.01
  • 라이온 식구들 미용해준다고 했어요. 정말 마음이 너무 예쁜 학생들이에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01
  • 혜천대 애완동물학과 학생들이, 내일 비와도 옵니다. 제발 비가 안왔으면 좋으련만....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01
  • 장마에 대비해서 배수로도 팠기땜에 크게 걱정 안돼요. 모두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01
  • 위험하진 않지만, 그래도 소장님이 우비 입고 곳곳에 막힌데가 없나 점검하고 이상있으면 바로 작업^^^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01
  • 산속에 있지만, 다행히 숲이 울창해서 많은 비가와도 물이 나무에 걸러져 한꺼번에 쏟아져내려오지 않아서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01
  • 장마가 시작이라는데 청양은 대비가 되있는지요.. 작성자 핑구맘 작성시간 06.07.01
  • 오늘 비가 넘많이 오네요..애들걱정이 앞서네요..잘 견뎌내야 할텐데..ㅠ.ㅠ 작성자 점네 작성시간 06.07.01
  • 감사합니다. 전화 할게요. 비가 안와야 할텐데.....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7.01
  • 이번주에 미용봉사가는대 여쭈어보고싶은게 많은대;;한마디라도 도움주실분은010-4744-5419로 연락주세여ㅜ 작성자 신초롱a 작성시간 06.06.30
  • 이번주에 미용봉사활동가는대 여쭈어보고싶은게 작성자 신초롱a 작성시간 06.06.30
  • 보내주세요. 꼭 다 읽고 싶은데 그만....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6.30
  • 코미나님, 쪽지 중에 안뜨는게 몇개 있어서 내용연결을 잘 할수 없어요, 꼭 내용을 종합해서 메일로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6.3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