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내일 친구네 이사하는데 비올것 같아서 걱정이네요... 안왔음 좋겠는데...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5.25
  • 오늘은 날씨가 꾸무리 하네요...ㅋㅋ..주말에는 날씨가 좋아야 할텐데...^^ 작성자 점네 작성시간 06.05.25
  •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5.24
  • 저희 각자가 계속해서 노력해야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5.22
  • 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또 더불어서 유기견 입양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입양이 활성화 될수있도록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5.22
  • 그 문제를 해결하는 길은 저희가 일치단결해서 저희의 의견을 계속해서 알리고 설득하는 일을 멈추지 말아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5.22
  • 잘 알지도 못하면서 이런글을 올린건 정말 무책임한 행동입니다. 다음부터는 잘 알아보고 글을 올리세요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5.21
  • 본인이 잘 알지도 못하면서 이런 글을 올린건 무슨 의도인가요?? 몰라서 이런글을 쓰신건가요??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5.21
  • 청양보호소는 개인보호소입니다. 어려운 살림이지만 그 아이들을 지키기위해 피땀으로 지켜온 곳입니다.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5.21
  • 하늘아래님 그말에 책임 질수있는지여.. 작성자 핑구맘 작성시간 06.05.21
  • 하늘아래님... 청양보호소는 안락사는하지 않고 있습니다.힘들지만 330여녀석들 모두 보호중입니다.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5.21
  • 청양보호소에서도 입양이 안되면 안락사 시킨다는 말입니까? 작성자 문성필msp070800 작성시간 06.05.21
  • 강아지들은 몇친간의 기간안에 아무도 입양을 안하면 안락사 시킴니다 ㅠㅠ 작성자 하늘아래 작성시간 06.05.21
  • 이곳에서도 한달후 입양이 안되면 안락사 시키나요? 작성자 문성필msp070800 작성시간 06.05.20
  • 그죠~언니!! 애들 얼굴이 자꾸 떠올라요~~^^*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5.17
  • 나도 멀지만 않다면 또 가고 싶어요... 귀동이 보고파요~~~~~~~~~~ 작성자 한상궁마마님 작성시간 06.05.17
  • 보호소 중독같아요... 아이들 생각이 계속나네요~ 또 가고싶어용~~~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5.17
  • 샤프란님~환영해요~활발한 활동 부탁드리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5.13
  • 드뎌 가입 신청했습니다. 그동안 비회원으로만 드나들다가.......! 작성자 샤프란 작성시간 06.05.12
  • 얼마전에 피부병 심한애들을 위해 거기에 맞는 약욕샴푸를 후원하신분이 있다고 들었어요... 작성자 한상궁마마님 작성시간 06.05.12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