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 양 보 호 소 ★
회원2,707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내일 친구네 이사하는데 비올것 같아서 걱정이네요... 안왔음 좋겠는데...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5.25
-
오늘은 날씨가 꾸무리 하네요...ㅋㅋ..주말에는 날씨가 좋아야 할텐데...^^
작성자
점네
작성시간
06.05.25
-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5.24
-
저희 각자가 계속해서 노력해야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5.22
-
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또 더불어서 유기견 입양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입양이 활성화 될수있도록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5.22
-
그 문제를 해결하는 길은 저희가 일치단결해서 저희의 의견을 계속해서 알리고 설득하는 일을 멈추지 말아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5.22
-
잘 알지도 못하면서 이런글을 올린건 정말 무책임한 행동입니다. 다음부터는 잘 알아보고 글을 올리세요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5.21
-
본인이 잘 알지도 못하면서 이런 글을 올린건 무슨 의도인가요?? 몰라서 이런글을 쓰신건가요??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5.21
-
청양보호소는 개인보호소입니다. 어려운 살림이지만 그 아이들을 지키기위해 피땀으로 지켜온 곳입니다.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5.21
-
하늘아래님 그말에 책임 질수있는지여..
작성자
핑구맘
작성시간
06.05.21
-
하늘아래님... 청양보호소는 안락사는하지 않고 있습니다.힘들지만 330여녀석들 모두 보호중입니다.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5.21
-
청양보호소에서도 입양이 안되면 안락사 시킨다는 말입니까?
작성자
문성필msp070800
작성시간
06.05.21
-
강아지들은 몇친간의 기간안에 아무도 입양을 안하면 안락사 시킴니다 ㅠㅠ
작성자
하늘아래
작성시간
06.05.21
-
이곳에서도 한달후 입양이 안되면 안락사 시키나요?
작성자
문성필msp070800
작성시간
06.05.20
-
그죠~언니!! 애들 얼굴이 자꾸 떠올라요~~^^*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5.17
-
나도 멀지만 않다면 또 가고 싶어요... 귀동이 보고파요~~~~~~~~~~
작성자
한상궁마마님
작성시간
06.05.17
-
보호소 중독같아요... 아이들 생각이 계속나네요~ 또 가고싶어용~~~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5.17
-
샤프란님~환영해요~활발한 활동 부탁드리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5.13
-
드뎌 가입 신청했습니다. 그동안 비회원으로만 드나들다가.......!
작성자
샤프란
작성시간
06.05.12
-
얼마전에 피부병 심한애들을 위해 거기에 맞는 약욕샴푸를 후원하신분이 있다고 들었어요...
작성자
한상궁마마님
작성시간
06.05.12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