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엉성하게 볼께용 ^^ㅋ 작성자 핑구맘 작성시간 06.04.25
  • 자유게시판에 약도 엉성하게 만들어서 올려요... ㅠㅠ 봐주세요!!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4.24
  • 오늘은 황사가 하늘을 덮었어요.......... 눈 병조심!! 작성자 한상궁마마님 작성시간 06.04.24
  • 많이 복잡하지만 지금은 그 방법밖에 없네요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4.22
  • 고 소장님께서 전화를 주십니다. 한번에 안될수도 있으니 2-3번 연락을 해보시면 통화가 될거예요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4.22
  • 연락처는 016-791-1983 입니다. 통화가 잘 안되는 지역입니다. 전화를 하시면 부재중 전화번호확인을 하시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4.22
  • 한번찾아가볼까하는데....위치가..전홍성에 살고있습니다.소장님 연락처라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성자 ☆쫑권☆ 작성시간 06.04.21
  • 오늘 하늘이 너무 맑아요.. 청양아이들도 이 맑은 하늘을 바라보며 놀고 있겠죠... 작성자 한상궁마마님 작성시간 06.04.21
  • 감기 조심하세요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4.20
  • 어제 오늘은 바람이 너무 많이 부네요. 봄날씨가 너무 변덕스러운것 같아요. 청양의 회원님들 모두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4.20
  • 하루종일 비가 끝임없이 오네여..꼭 여름 장마 같습니다..다들..건강 조심하시구여// 작성자 라디체~♡ 작성시간 06.04.19
  • 아이들을 찾아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4.18
  • 좋을것 같구요. 또 아름품이나 동학방 등에서도 많은 아이들이 입양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곳에서 입양할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4.18
  • 있는지 신중을 기해야하구요. 저희 카페에도 종종 유기견 입양글이 올라오니 그 아이들과 인연을 맺으셔도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4.18
  • 는게 막상 해보면 쉽지만은 않은게 사실입니다. 처음에 입양하실때도 앞으로의 내 인생의 15년을 함께할수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4.18
  • 지혜랑개구리님,절세미인님 유기견 아이들에 대한 따뜻한 관심 감사드립니다. 유기견을 입양해서 키운다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4.18
  • 말티 한마리를 입양하고 싶은데 말처럼 쉽지 않네여... 작성자 절세미인 작성시간 06.04.17
  • 저는 개를 무척 좋아하거든요 한두마리 데리고가서 키우면 안될까요 여기는 서산///// 작성자 ♤지혜랑개구리♤ 작성시간 06.04.17
  • 보호소 사진 올렸어요. 다들 보세요!!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4.16
  • 너무 오랜만이죠? 다녀갑니다...아이들은 잘 지내는지...소장님도 오동언지도 잘 계시죠? 작성자 아멜리에74 작성시간 06.04.1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