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 양 보 호 소 ★
회원2,707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엉성하게 볼께용 ^^ㅋ
작성자
핑구맘
작성시간
06.04.25
-
자유게시판에 약도 엉성하게 만들어서 올려요... ㅠㅠ 봐주세요!!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4.24
-
오늘은 황사가 하늘을 덮었어요.......... 눈 병조심!!
작성자
한상궁마마님
작성시간
06.04.24
-
많이 복잡하지만 지금은 그 방법밖에 없네요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4.22
-
고 소장님께서 전화를 주십니다. 한번에 안될수도 있으니 2-3번 연락을 해보시면 통화가 될거예요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4.22
-
연락처는 016-791-1983 입니다. 통화가 잘 안되는 지역입니다. 전화를 하시면 부재중 전화번호확인을 하시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4.22
-
한번찾아가볼까하는데....위치가..전홍성에 살고있습니다.소장님 연락처라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성자
☆쫑권☆
작성시간
06.04.21
-
오늘 하늘이 너무 맑아요.. 청양아이들도 이 맑은 하늘을 바라보며 놀고 있겠죠...
작성자
한상궁마마님
작성시간
06.04.21
-
감기 조심하세요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4.20
-
어제 오늘은 바람이 너무 많이 부네요. 봄날씨가 너무 변덕스러운것 같아요. 청양의 회원님들 모두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4.20
-
하루종일 비가 끝임없이 오네여..꼭 여름 장마 같습니다..다들..건강 조심하시구여//
작성자
라디체~♡
작성시간
06.04.19
-
아이들을 찾아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4.18
-
좋을것 같구요. 또 아름품이나 동학방 등에서도 많은 아이들이 입양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곳에서 입양할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4.18
-
있는지 신중을 기해야하구요. 저희 카페에도 종종 유기견 입양글이 올라오니 그 아이들과 인연을 맺으셔도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4.18
-
는게 막상 해보면 쉽지만은 않은게 사실입니다. 처음에 입양하실때도 앞으로의 내 인생의 15년을 함께할수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4.18
-
지혜랑개구리님,절세미인님 유기견 아이들에 대한 따뜻한 관심 감사드립니다. 유기견을 입양해서 키운다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4.18
-
말티 한마리를 입양하고 싶은데 말처럼 쉽지 않네여...
작성자
절세미인
작성시간
06.04.17
-
저는 개를 무척 좋아하거든요 한두마리 데리고가서 키우면 안될까요 여기는 서산/////
작성자
♤지혜랑개구리♤
작성시간
06.04.17
-
보호소 사진 올렸어요. 다들 보세요!!
작성자
김수연(까미사랑)
작성시간
06.04.16
-
너무 오랜만이죠? 다녀갑니다...아이들은 잘 지내는지...소장님도 오동언지도 잘 계시죠?
작성자
아멜리에74
작성시간
06.04.1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