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 양 보 호 소 ★
회원2,707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청양 아가들 사진도 보고싶고 소식도 궁금하고..울카페 넘 조용해여 ㅠ.ㅠ
작성자
핑구맘
작성시간
06.03.07
-
사료가 아직도 많이 부족하겠죠... 제가 여유가 되면 또 보내드릴께요...
작성자
한상궁마마님
작성시간
06.03.06
-
오동언니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puru
작성시간
06.03.03
-
날씨가 갑자기 싸늘해지네요 청양 회원님들께서도 감기 조심하세요 . 라디체님두요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3.02
-
아멜리에님 감사드려요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3.02
-
6kittens 님 감사드립니다. 캣차우 3포를 말씀하시는거라면 청양보호소란에 1월27일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3.02
-
날씨가 다시 추워 지네여..눈도 오구...걱정입니다....추운데 다들 건강 조심 하세여...
작성자
라디체(최연경)~♡
작성시간
06.03.02
-
오동언니 수고가 많으세요...
작성자
아멜리에74
작성시간
06.03.01
-
날씨가 아주 따뜻하네요....사람들 마음도 모두 이렇게 따뜻해져서 청양을 더더욱 도왔으면 좋을텐데..
작성자
아멜리에74
작성시간
06.02.25
-
저번에 편의점에 맡겨졌던 사료 찾아오셨나요?^^ 오늘 소액이지만 구좌입금 했습니다~
작성자
6kittens
작성시간
06.02.25
-
오동언니 감사해요^^ 냉장고 문열듯 자주 올께요^^!!(표현이 좀 그런가요?ㅋㅋ)
작성자
아멜리에74
작성시간
06.02.24
-
puru 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2.24
-
아멜리에님 정회원으로 등업해드렸는데요 ??? 지금 다시 확인해봤는데요. 정회원으로 등업되었습니다.^^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2.24
-
아가들 밥 아주 조금이지만 보냈어요. 대한통운 3188433452입니다~*
작성자
puru
작성시간
06.02.23
-
오동언니 저도 등업해주세요^^
작성자
아멜리에74
작성시간
06.02.23
-
아멜리에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2.23
-
아가들 냠냠을 조금 보냈습니다. 얼마안되지만 도움이 되었으면 싶구요. 내일아니면 모래 들어갈꺼에요^^
작성자
아멜리에74
작성시간
06.02.22
-
등업시켜주세요...글쓰기가 안되네요..물품을 좀 보내려구요
작성자
아멜리에74
작성시간
06.02.21
-
새집으로 이사했지만, 어떻케 좋은 일만 있겠어요? 겨울엔, 애들이 더 많이 먹쟎아요? 애들을 도와주세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2.12
-
수백의 애들이 있지만,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지금까지 단 한끼도 굶어본적 없는 애들입니다.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2.12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