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청양 아가들 사진도 보고싶고 소식도 궁금하고..울카페 넘 조용해여 ㅠ.ㅠ 작성자 핑구맘 작성시간 06.03.07
  • 사료가 아직도 많이 부족하겠죠... 제가 여유가 되면 또 보내드릴께요... 작성자 한상궁마마님 작성시간 06.03.06
  • 오동언니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puru 작성시간 06.03.03
  • 날씨가 갑자기 싸늘해지네요 청양 회원님들께서도 감기 조심하세요 . 라디체님두요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3.02
  • 아멜리에님 감사드려요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3.02
  • 6kittens 님 감사드립니다. 캣차우 3포를 말씀하시는거라면 청양보호소란에 1월27일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3.02
  • 날씨가 다시 추워 지네여..눈도 오구...걱정입니다....추운데 다들 건강 조심 하세여... 작성자 라디체(최연경)~♡ 작성시간 06.03.02
  • 오동언니 수고가 많으세요... 작성자 아멜리에74 작성시간 06.03.01
  • 날씨가 아주 따뜻하네요....사람들 마음도 모두 이렇게 따뜻해져서 청양을 더더욱 도왔으면 좋을텐데.. 작성자 아멜리에74 작성시간 06.02.25
  • 저번에 편의점에 맡겨졌던 사료 찾아오셨나요?^^ 오늘 소액이지만 구좌입금 했습니다~ 작성자 6kittens 작성시간 06.02.25
  • 오동언니 감사해요^^ 냉장고 문열듯 자주 올께요^^!!(표현이 좀 그런가요?ㅋㅋ) 작성자 아멜리에74 작성시간 06.02.24
  • puru 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2.24
  • 아멜리에님 정회원으로 등업해드렸는데요 ??? 지금 다시 확인해봤는데요. 정회원으로 등업되었습니다.^^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2.24
  • 아가들 밥 아주 조금이지만 보냈어요. 대한통운 3188433452입니다~* 작성자 puru 작성시간 06.02.23
  • 오동언니 저도 등업해주세요^^ 작성자 아멜리에74 작성시간 06.02.23
  • 아멜리에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오동언니 작성시간 06.02.23
  • 아가들 냠냠을 조금 보냈습니다. 얼마안되지만 도움이 되었으면 싶구요. 내일아니면 모래 들어갈꺼에요^^ 작성자 아멜리에74 작성시간 06.02.22
  • 등업시켜주세요...글쓰기가 안되네요..물품을 좀 보내려구요 작성자 아멜리에74 작성시간 06.02.21
  • 새집으로 이사했지만, 어떻케 좋은 일만 있겠어요? 겨울엔, 애들이 더 많이 먹쟎아요? 애들을 도와주세요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2.12
  • 수백의 애들이 있지만,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지금까지 단 한끼도 굶어본적 없는 애들입니다. 작성자 태양이엄마 작성시간 06.02.12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