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아가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 , " 메리 크리스마스 !!! '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5.12.23
  • 오늘 이불이랑 담요 택배로 보냈습니다. 잘 받으시고 잘 사용하셨으면 좋겠어요^^ 작성자 조아라 작성시간 15.12.23
  • 어제, 후원품 찾았아요. 아가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5.12.23
  • cj 택배 690596091300 아지피아 2포 보냈습니다. 추운 계절 건강 조심하세요. 작성자 신유담 작성시간 15.12.21
  • 닭고기캔 400gx 24개 2박스
    소고기캔 400gx 24개 2박스
    소장님 드실 식품 보냈습니다. 추운 겨울 잘 지내시기를 바랍니다.
    작성자 릿찌 작성시간 15.12.21
  • 어제, 후원품 찾았어요. 소장님한테 후원메일 받으면 후원내역을 올릴게요. 추운 날씨에 아가들에게 사랑을 나누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5.12.18
  • 택배가 도착했다는 날자가 뜨지만 그건 청양대리점에 모인거에요. 청양에서 다시 정산 대리점으로 오거든요. 그리고 소장님이 매일 후원품을 찾을수없어서 며칠만에 나가시면 아무래도 좀 늦어져요. 그러나 후원품은 소장님이 찾을때까지 정산 대리점에 잘 보관되니까 걱정 안하셔도 돼요. 보호소가 산속이라서 이런 불편함이 있어요. 후원자님들께서 보낸 날자보다 좀 늦게 후원내역을 올리는데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5.12.15
  • 후원내역을 올렸어요. 아가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베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은 보호소에 눈이 온다니까 아마 모래쯤 후원품을 찾으실거에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5.12.15
  • 어제, 후원품 찾았어요. 후원내역, 메일받는대로 후원내역을 올릴게요. 아가들을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5.12.15
  • 후원내역을 올렸어요. 보호소는 비가 오고.. 남씨가 안좋네요. 그러나, 여러분들의 선물 받아서 아가들은 즐거워요.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5.12.10
  • 방금, 소장님한테 문자왔는데 오늘, 후원품 찾았대요. 내일 후원품 내역을 올릴게요. 아가들을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5.12.09
  • 후원 내역 올렸어요. 춥고 힘든 아가들에게 사랑을 나누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5.12.09
  • 청양가입한지도 언 7년째네요~ 특출나네 후원도 못하고 질끔질끔 한지라 늘 죄송하네요~ 이번에 고양이캔이랑 강아지 캔좀 보냈어요~ 올겨울도 무사히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삼냥이 작성시간 15.12.09
  • 월요일에 후원품 찾았어요. 오늘 오후에 후원내역을 올릴게요. 아가들을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5.12.09
  • 사료를 보냈는데 제대로 도착했는지 모르곘네요.. 송장번호는 한진 4084-0464-0313 입니다. 아이들이 먹을 사료 조금 보탭니다 따뜻한 겨울 되시길 바랄게요 작성자 박상희 작성시간 15.12.08
  • 방금 경동택배로 배추김치 보냈어요
    전화 안받으심 찾으러 나오셔야한다하네요
    소장님한테 문자해놨구요~
    작성자 까미사랑 작성시간 15.12.08
  • 11/27일, 12/2 일 후원품 ^^^ 내역을 모두 올렸어요. 추운데 고생하는 아가들에게 힘을 실어주시고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월요일에 후원품 찾을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5.12.04
  • 후원내역을 올렸는데 11/27 일에 찾은 후원품 내역만 보냈는지 알수없어서 소장님한테 문자 보냈어요. 춥고 여러모로 힘든 아가들을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5.12.04
  • 택배 사무실에 후원품이 도착했는데 보호소에 눈이 와서 눈이 그치면 찾을게요. 궂은 날씨에도 아가들을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5.12.03
  • 후원자님들 , 오래 기다리셔서 죄송합니다.어제 저녁에 공주 수리점에서 핸폰을 찾았어요. 이제 핸폰이 터집니다. 소장님이 후원품 내역을 정리하고 노트에 적은후에 다시 핸폰에 옮겨서 저한테 후원메일을 보내시니까 시간이 좀 걸리네요. 오늘, 오후에 메일 받는대로 후원내역을 올릴게요. 아가들을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5.12.03
이전페이지 86 87 현재페이지 88 89 9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