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내일, 후원품 찾을게요. 정산에 자주 나가기 힘들어서 어느정도 후원품이 모아지면 찾다보니 좀 늦어지네요. 죄송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5.10.15
  • 아지피아 한포 보냈어요. 통큰개밥, 로젠택배 990-1733-6025 입니다. 작성자 김지미 작성시간 15.10.14
  • 안녕하세요! 제가 한진택배 (5802 3211 0931)를 통해서 물품을 보내드렸는데 10일 도착한걸로 되어있는데 내역에는 안떠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황소영 작성시간 15.10.13
  • 월요일에 후원품 찾았고 후원내역을 올렸어요. 날씨도 추운데 아가들을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5.10.13
  • 목요일에 후원품 찾았고 후원내역을 올렸어요. 아가들에게 사랑을 나누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휴일인데 편안하게 잘 지내세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5.10.09
  • 화요일에 후원품 찾았고 후원내역을 올렸어요. 환절기에 아가들을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5.10.08
  • 여러분, 추석연휴 잘 지내셨어요 ? 아가들도 잘 지냈어요. 금요일에 후원품 찾았고 후원내역을 올렸어요. 추석이 지나고 여러분들의 사랑받아서 아가들은 기뻐요. 도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5.10.04
  • 지인분께서 ..사료 대리점하시는데
    파손된사료(포장 손상) 보내줄곳
    어려운 보호소추천해 달라 하셔서 청양보호소
    이야기 드렸더니 오늘 발송하셨답니다
    작성자 뭉치맘 작성시간 15.10.01
  • 금요일에 후원품 찾았고 후원내역을 올렸어요. 아가들에게 추석을 즐겁게 잘 지내라고 사랑을 나누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장님과 아가들도 산속에 살고있지만 올추석, 풍성하고 즐거운 추석될거에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5.09.26
  • 여러분, 추석연휴 ^^^ 즐겁게 잘 지내세요. 아가들에게 큰 사랑 베풀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우리 아가들도 추석명절 , 즐겁게 잘 지낼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5.09.25
  • 월요일에 후원품 찾았고 후원내역을 올렸어요. 아가들에게 추석선물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5.09.22
  • 금요일에 찾은 후원품내역 올렸어요. 회비후원내역은 다음에 올릴게요. 추석이 코앞인데 아가들도 즐거운 추석을 보낼수있게 사랑을 나누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5.09.20
  • 수요일에 찾은 후원내역은 방금 올렸고 금요일에 찾은 후원내역도 곧 올릴게요. 아가들은 여러분들의 사랑받고 마음이 설레이고있어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5.09.19
  • 오늘, 소장님이 후원품 찾았어요. 곧, 후원내역을 올릴게요. 아가들에게 추석선물을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5.09.18
  • 소장님이 수요일에 후원품 찾았고 후원내역을 메일로 보내셨는데 제가 지금 급히 외출해야해서 내일, 후원내역을 올릴게요. 아가들에게 추석선물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후원내역을 빨리 올려야하는데 소장님이 찾으시고 후원품을 정리하시고 나한테 메일을 보내다보니 이렇게 늦어지네요. 죄송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5.09.18
  • 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이라 죄송스러운 마음입니다. 로젠택배 98961963155 아지피아 20키로 2포 보내드렸습니다. 아이고 정말 민망하네요. 너무 무심했어요.. 어찌 이리 잊고 살았을까요. 자주 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가을날 보내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4thlee 작성시간 15.09.18
  • 월요일에 후원품 찾았고 후원내역을 올렸어요. 회비후원내역은 다음에 함께 올릴게요. 아가들이 즐거운 추석을 보낼수있게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후원품이 도착했을거에요. 곧 찾을게요. 고맙습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5.09.16
  • 여러분들의 진심어린 후원과 사랑 ^^^ 감사합니다. 아가들은 여러분들의 사랑 받아서 즐거워졌어요. 택배 대리점에 후원품들이 도착했다는 연락을 받았어요. 곧 찾을게요. 고맙습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5.09.13
  • 아지피아 두포 보냈습니다. 송장번호 나오면 남기겠습니다. 작성자 신유담 작성시간 15.09.13
  • 아지피아 두포랑 곰탕을 주문했습니다. 소장님도 아프셨다하고 곧 명절이라 미리 보내야할거같아서요. 적어서 미안하긴한데 저도 백수 취준생 신세라ㅠ 소소한 정성이라도 잘 받아서 요긴하게 써주시면 뿌듯할 것 같습니다. 작성자 얼룩곰 작성시간 15.09.12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91 92 93 94 9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