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 금요일), 비가 와서 오후 늦게 후원품 찾았어요. 24일엔 소장님이 일찍 정산에 나가서 후원품 찾았기땜에 소장님이 보호소로 들어가신후에 도착한 후원품들이 있을거에요. 소장님한테 메일 오면 후원내역 올릴게요. 아가들에게 사랑을 베풀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작성자태양 엄마작성시간15.06.27
에고... 이래저래 힘든 와중에 아무래도 외면할 수가 없어서 회비 조금 보냈어요. 이번달 메르스 때문에 일을 계속 쉬어야 해서 담달이 참 힘든데 어떻게든 살아지겠죠. ㅠㅠ 구슬이 케어하느라 정신 없지만 조금 보탭니다. 소장님과 태양엄마님 건강 잘 챙기시구요, 청양 아이들 힘내라!!!작성자모리작성시간15.06.24
안녕하세요 ^&^ 구슬맘입니다 울구슬이 소장에 구멍 나서 수술했고 결국 합병증인 폐혈증이와서 하늘에 별이 된지 이제10일이 조금 지났네요 문득 문득 집에 가면 울구슬이가 있던 자리를 보게되고 식탁밑에서 밥기다리는 모습이 생각나 지금도 눈물이나서 글을 쓸수가 없네요 아가들이 위급 하다는 메일 보고 사료 5포대 보냅니다 울 구슬이 사랑해주신 태양 어머님과 소장님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랍니다 옥션에서 주문했고요 아지피아 4포와 램스피아 1포 보냅니다 백돌이도 잘지내지요~ 사무실이너무 바뻐 메일도 이제야 보게 되네요 휴~ 전국이 메르스 때문에 시끄러운데 건강 조심 하세요 두분 ~ 건강하게 잘지내세여 소식 전할게요작성자구슬.아롱언니(오정선)작성시간15.06.23